본문 바로가기
금융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by 조말론p 2023. 1. 3.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이용내역 등에 문의사항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하곤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연결방법을 함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번호 

1588-1688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1588-1788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24시간

카드 사용등록: 24시간

 

 

보통 고객센터 ARS안내는 매우 길고 복잡합니다. 바로 상담원 연결을 원하신다면 아무 버튼도 누르지 마시고 멘트를 끝까지 들으세요. 보통 상담원 연결 안내는 맨 끝에 위치합니다. 숫자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국민카드 메일상담  방법

국민카드는 이용고객이 많아 ARS  대기시간이 많습니다. 게다가 ARS 안내멘트는 길고 복잡하기까지 하죠. 저는 그럴 때는 메일로 카드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로 남기는데요. 메일문의를 남기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메일로 국민카드에서 답장을 주거나 전화연락을 줄 때도 있더라고요. 전화통화가 길고 복잡할 때는 일단 메일상담을 시도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메일상담 절차

1. 모바일의 경우 링크를 클릭해 KBpay 어플을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KBpay 홈화면입니다.

2. 어플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하세요.  홈화면에서 상단 오른쪽 작대기 3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KBpay 고객센터 상담 안내 사진입니다.
KBpay 고객센터 메뉴

3.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화면입니다.
KBpay 어플 내의 고객상담 메뉴

4. 고객상담 메뉴를 선택합니다.

 

 

KBpay 이메일 상담 사진입니다.
 국민카드 이메일 상담

 

5.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상담분야를 선택합니다. 제목과 글을 적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세요. 이메일 상담을 요청하면 시간이 지나 답변이 도착합니다. 이메일만으로는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엔 ARS 전화로 상담원 연결을 시도해보세요.

 

 

댓글